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톡이즈 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위버스마인드(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톡이즈(Talki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은 톡이즈(Talkis) 홈페이지 - www.talk-is.com(이하 “사이트”라 합니다) 및 톡이즈 학습기(이하 “학습기”라 합니다)를 통하여 제공하는 톡이즈 앱(이하 “앱”이라 합니다)에 모두 적용됩니다.
					②	톡이즈 서비스는 회원등록을 기반으로 제공되며, 회원에 가입하는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 또는 앱의 이용을 위하여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제품을 렌탈한 후 학습기에 탑재된 앱을 통해 회원등록 절차를 완료한 자를 말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학습기에 설치된 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챗봇 기반의 온라인 1:1 영어 회화 서비스로서, 레슨(Lesson)과 프리토크(Free-talk)를 기본으로 하고, 그 외 회사가 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 커뮤니티 등을 포함합니다. 서비스의 내용은 추가,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될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이를 고지합니다.
					3.	“정액제서비스”라 함은 제품을 구매한 회원이 기간을 한정하여 정해진 한도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요금을 지불하는 유료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정액제서비스는 이용기간 동안 이용 정책에 따라 일정 수량의 레슨톡과 프리톡이 제공됩니다. 
					4.	“등록권”이라 함은 정액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표시한 전자증서로서 최초 학습기와 함께 회원에게 제공되며, 회원은 서비스를 최초에 개시하기 위하여 회원등록 과정에서 등록권에 기재된 번호를 입력하고 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5.	“레슨톡”이라 함은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레슨(Lesson)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표시하는 전자증서로서 1회 이용 시마다 1개가 차감됩니다. 
					6.	“프리톡”이라 함은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프리토크(Free-talk)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표시하는 전자증서로서 1회 이용 시마다 1개가 차감됩니다.
					7.	“슈퍼톡”이라 함은 정해진 기간 동안 정해진 횟수 내에서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레슨(Lesson)과 프리토크(Free-talk)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표시하는 전자증서로서 1회 이용 시마다 1개가 차감됩니다. 
					8.	“학습기”라 함은 앱이 탑재된 학습 전용 태블릿 단말기를 말하며, 서비스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학습기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액제서비스 가입 기간 동안 학습기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9.	“제품”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의 학습을 위하여 대여하는 학습기와 정액제서비스로 구성된 톡이즈 상품을 의미하며, 회사는 렌탈 판매약정을 통해서만 제품을 대여합니다.
					10.	“아이디(ID)”라 함은 회원과 학습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1.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본인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2.	“전자우편”(또는 “E-mail”)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우편 혹은 전기적 매체를 이용한 우편을 말합니다.
					13.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이미지 또는 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 합니다.
					②	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4조 (약관의 게시)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 산업진흥법」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7일 전부터 회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③	변경된 약관 적용일 전날까지 고객센터 등을 통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6조 (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을 확인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7조 (약관적용 외 준칙)
					본 약관에서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해석에 관하여는 회사의 개별 서비스 운영 정책에 따르며, 여기에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쪽지, 팝업창, 유ㆍ무선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 사이트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가입)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양식에 학습자 정보를 포함한 관련사항을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단, 14세 미만인 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 사항에 동의해야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라 회원이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를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4.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중복된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6.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7.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8.	제20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9.	기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10.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되어 회사에 제공되는 개인정보(ID, 비밀번호, 주소 등)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 또는 학습기에 문제가 있거나,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제4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즉시 신청자에게 알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10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학습기 내 앱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열람 및 정정할 수 있고, 회원의 탈퇴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아이디(ID) 등 회사가 지정한 변경할 수 없는 항목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공개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②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이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탈퇴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탈퇴처리하고 회원에게 탈퇴사실을 회신하며, 탈퇴사실이 회신된 때 탈퇴가 완료됩니다.
					②	회원이 탈퇴한 때에는 정액제서비스도 자동으로 해지되며, 제공 받고 사용하지 않은 레슨톡과 프리톡은 모두 소멸됩니다.  유료로 구매한 슈퍼톡의 경우 수강기간이 남아 있는 미사용 슈퍼톡의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③	회원탈퇴 후 6개월이 경과되면 학습기록을 포함한 회원에 대한 모든 정보는 영구적으로 파기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④	회원탈퇴 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 별도의 렌탈 판매약정을 체결하고 새로운 제품을 대여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이 본인의 의사로 탈퇴한 후 회원 재가입, 임의 탈퇴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 경제적 이익을 편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불법행위를 시도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회사는 회원이 회원 탈퇴한 날로부터 일정 기간이 지나야 재가입 할 수 있도록 하거나 회사에 통지된 재이용 의사를 회사로부터 승낙받은 이후에 재가입할 수 있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되면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회사(직원•상담원 포함)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3.	합리적 사유 없이 상습적•악의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행위
					4.	구매한 상품 또는 서비스에 특별한 하자가 없음에도, 상습적으로 사용 후 취소, 반품 등을 하는 행위
					5.	회원이 제20조에 따른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⑧	본 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자격이 상실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재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⑨	자신의 귀책사유로 회원자격이 상실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휴면계정)
					①	정액제서비스 수강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회원이 6개월 이상 앱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회원의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합니다.
					②	휴면상태의 계정으로는 회원 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고 회사는 휴면상태로 전환된 계정의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휴면계정 처리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 사실을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고 휴면계정 전환 이후에 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해 휴면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④	휴면상태로 전환된 후 복구신청을 하지 않고 6개월이 경과하는 경우 강제로 회원탈퇴 처리를 하며, 이에 필요한 절차는 제12조를 준용합니다. 
					⑤	제3항에 따라 휴면이 해제된 경우에도 제1항에 따라 휴면상태로 다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인터넷 통신망을 통해 전송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인터넷 통신망의 설치 의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결제방법 등)
					①	회사로부터 제품을 렌탈한 회원이 앱을 통해 다음의 정보를 제공하고 등록권을 정상적으로 등록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정액제서비스 이용계약이 유효하게 성립합니다.
					1.	영문 닉네임
					2.	이메일
					3.	휴대전화번호
					4.	관심사
					5.  기타 회사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요청하는 정보
					②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계좌이체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정액제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슈퍼톡 구입 등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인앱 결제를 이용하여 결제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액제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렌탈 판매약정에 따른 렌탈료의 전부 또는 일부 납입하지 않는 경우
					2.	기타 합리적인 이유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⑤	회사가 회원의 회원가입 신청이 적법함을 확인하고 이를 승인한 때 정액제서비스 이용계약은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6조 (정액제서비스의 이용)
					①	정액제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회원은 정액제서비스의 내용에 따라 부여되는 레슨톡과 프리톡을 사용하여 수강기간 동안 레슨과 프리토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레슨톡과 프리톡은 수강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0시(한국시간 기준)에 자동으로 부여되며, 부여 시점에 남아 있는 잔여 레슨톡과 프리톡은 모두 소멸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정액제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날이 속한 주에 사용할 수 있는 레슨톡과 프리톡을 무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정액제서비스 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는 기본 학습 수량 외에 추가로 레슨과 프리토크 학습을 원하거나, 정액제서비스 수강기간이 종료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유상으로 슈퍼톡을 구입한 후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제품에 대한 렌탈 판매약정에 따른 렌탈료를 미납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이 중지된 기간에도 제품 렌탈료는 발생하며, 미납된 렌탈료를 전액 완납한 경우 회사는 즉시 중지를 해제하고, 중지된 기간만큼 수강기간은 연장됩니다. 

					제17조 (톡의 이용)
					①	회원은 학습에 참여할 때마다 1개의 톡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사용하는 톡은 사용 가능한 학습 내용에 따라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1.	레슨톡: 레슨을 학습할 때 사용
					2.	프리톡: 프리토크를 학습할 때 사용
					3.	슈퍼톡: 레슨과 프리토크 학습에 모두 사용 
					③	톡은 학습을 개시할 때마다 1개씩 소멸하며, 소멸된 톡은 학습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18조 (학습의 수강)
					①	회원이 수강기간 동안 수강할 수 있는 학습은 레슨과 프로토크로 구성됩니다.
					②	레슨은 회사가 제공하는 커리큘럼에 따라 AI 튜터와 특정 주제에 대해 대화하며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와 대화형 학습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③	프리토크는 AI 튜터와 자유롭게 대화하며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대화형 학습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1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방화벽을 설치하는 등 별도의 보안장치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 사이트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유ㆍ무선 전화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당기간의 최고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본인 또는 다른 회원의 아이디(ID)  기타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3.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욕설을 사용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제공, 유포하는 경우
					6.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ㆍ무상으로 제공받은 적립금 등의 재화를 제3자와 유ㆍ무상 등의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관계법령이나 본 약관 또는 제품 렌탈 판매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9.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10.	타인의 신용카드ㆍ유/무선 전화ㆍ은행 계좌 등을 도용하여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제3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1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이용 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아이디(ID)로 2대 이상의 학습기 또는 스마트기기에 설치된 앱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아이디(ID)로 다수의 학습기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본인의 학습기, 아이디(ID), 톡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거나, 이를 위한 광고를 하는 행위
					4.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실행화면을 녹화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이용이 발견되었을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1차 발견 시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을 통하여 경고합니다.
					2.	2차 발견 시 - 전호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하고 동시에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킵니다.
					3.	3차 발견 시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또는 유ㆍ무선을 통하여 3차 위반내용의 통지 및 서비스 이용을 정지 시키고 30일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하며,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강제 탈퇴처리 합니다.
					③	회원은 전항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수강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제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고객센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⑤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방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시킵니다.

					제22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에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 7일 이상 앱 또는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에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게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회사는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하여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그러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회원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제4항에 의한 계약의 해지로 인하여 해지하게 되는 회원에게는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3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이 6시간 이상 중단되어 회원의 정상적인 학습에 어려움이 초래된 경우 6시간을 초과한 시간에 비례하는 일 이용요금을 계산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로 배상합니다. 다만, LLM (Large Language Model) 서비스의 오류 등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 없음을 증명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경우에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을 실시하기 24시간 이전에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정기점검시간은 제8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통지한 시간으로 합니다.
					④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유선상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재화 등의 판매를 위하여 해당 서비스 화면, 사이트, 회원가입 시 회원이 직접 작성한 전자우편 등을 이용하여 광고성 정보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삭제 및 활용)
					①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중, 본 약관 및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삭제합니다.
					②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해당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비식별화(데이터 값 삭제, 가명처리, 총계처리, 범주화, 데이터 마스킹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삭제하거나 대체함으로써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도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도록 하는 조치)하여 광고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지식재산권)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녹화ㆍ복제ㆍ편집ㆍ전시ㆍ전송ㆍ배포ㆍ판매ㆍ방송ㆍ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7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하며,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사에 별도의 귀책사유가 존재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사에 별도의 귀책사유가 존재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에 별도의 귀책사유가 존재하지 아니하는 한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9조 (분쟁의 해결 등)
					①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②	전항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이 계약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필요한 경우 관할법원은 회사와 이용자가 별도로 합의하여 결정하는 법원으로 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11월 14일부터 시행, 적용됩니다.
				
...
...